메뉴 건너뛰기

축하드립니다!
사하구에 사시는군요 ㅎ
고객님
저희가 지금 원재료 문제로 아직 영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상보다 시간이 길어져서
저희도 많이 안타깝습니다..
저희가 영업하면서 고객님들의 층을 보면 참 많이 다양했습니다.
어린 아이부터 해서 임산부, 환자분, 젊은 청년들, 장년들, 그리고 어르신들.. 휴가나와서 오공팔에 들러주신 국군장병들도 ㅎㅎ
다양하고 재밌있고 기억에 남는 고객님들이
2년동안 영업하면서 참 많았답니다.
고객님께도 오공팔도너츠를 대접할 수 있는 때가
속히 왔으면 좋겠네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날짜
오늘 안여나요?   2015.03.30
손주연님 답글입니다   2015.03.30
KIWI 고객님 답글입니다   2015.03.30
혀니맘님 답글입니다   2015.03.30
ㅠㅠ님 답글입니다   2015.03.30
오늘생각나서 잠시 들려 보았으나.....   2015.03.31
이왕 하시는거 양도 많이!!   2015.04.01
저 시간 많아요^^   2015.04.09
오공팔 맛보고픈 사랑이   2015.04.16
올란도 오너님 답글입니다   2015.04.17
온유엄마님 답글입니다   2015.04.17
사랑마마님 답글입니다   2015.04.17
이유라도알려주세요   2015.04.23
진돗개님 답글입니다   2015.04.29
정확하게 뭐가 문제인지 좀 설명해야 될거같은데요?   2015.04.30
아직인가 보군요   2015.05.02
장사는 언제?   2015.05.13
오공팔 정상영업에 관한 글입니다!   2015.05.15
그동안 영업하지 못했던 이유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2015.05.16
오공팔 오픈 기다립니다   2015.05.29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132-1번지 | 대표번호 051-204-5080 | OPEN : 오전영업 10:30 ~ 1:00 / 오후영업 2:00 ~ 클래식 반죽이 다 떨어질 때 까지 (일요일 휴무)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