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추석 즐겁게 잘 보내시고, 10월에 재영업 성공하시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profile
    반갑습니다 ^^
    아... 이름이...ㅠ,ㅠ, 어렵습니다..
    글 제목 보고 힘을 얻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고객님..

    이번주 테스트를 하고 그 결과는..
    원래는 공지사항에 올리는 게 맞으나
    이번에는 오공팔일기장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주신 그 마음.. 참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제목 날짜
맛있는 오공팔도너츠 (1)   2018.08.05
맛있네요..   2014.11.08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1)   2015.12.10
맛이 작년이랑 다르게 합니까? (4)   2015.10.04
맛은 좋지만   2014.09.06
마음은 10대 고객님~   2014.07.28
루비캐슬님 답글입니다~^^.   2014.10.12
루비님 답글입니다   2015.06.03
동네 토박이인데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2015.06.08
동네 토박이님 답글입니다   2015.06.17
도대체언제영업을   2014.12.29
도너츠폐인님 답글입니다   2015.03.19
도너츠야 도너츠야 니 정체가 무엇이냐... 대체...   2014.11.21
도너츠님에 대한 답글입니다^^   2014.04.10
도너츠가너무먹고싶은데..   2014.07.07
도너츠 재료   2015.02.09
도너츠 먹고 픈 님 답글입니다.   2015.02.12
도너추님 답글입니다   2014.11.06
덩리주민님 답글입니다   2014.07.30
당리 응원자~~*^^* (1)   2015.09.22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132-1번지 | 대표번호 051-204-5080 | OPEN : 오전영업 10:30 ~ 1:00 / 오후영업 2:00 ~ 클래식 반죽이 다 떨어질 때 까지 (일요일 휴무)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